본문 바로가기
알고있는/볼만한

[영화] 완벽한타인

by 어꼬치 2018. 11. 16.
요즘 영화관에 핫한 보헤미안랩소디vs완벽한타인 두 작품 중 솔직히 시간이 맞는 영화 '완벽한타인'을 봤다.

타인이 되어보는 것,
내가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누군가가 사실은 완벽히 생소한 타인 이라는 것

이 두가지를 웃다, 공감하다 보면 어느사이에 깨닫고 있게 되는 진짜 블랙코미디다.

배우들의 연기력과 탄탄한 시나리오에 한정된. 공간안에서도 매우 흥미롭게 빠져들어간다.

그리고 장르답게 """"재밌다""""
너무 웃어서 눈물이 나서 옆에 앉은 남친손에 웃어서 나는 눈물을 묻혀줬다ㅋㅋㅋ

주말이다~짜증나는 한주를 보내버리고 싶다면, 이 영화를 ~♡